무엇이 궁금하신가요?
    지원방법, 업무내용, 복지, 사내문화 등 자주 묻는 질문들을 모았습니다
    그래도 더 알고 싶은 내용이 있다면 언제든 다양한 방법으로 문의해 주세요
    당신의 궁금함이, 우리의 개선이 됩니다!

  • 01. 전자입찰이 무엇인가요?
  • 전자입찰은 시설 공사 등의 공공기관에서 발주된 공고에 직접 방문 참여가 아닌 온라인으로 참여하고 진행하는 입찰 방식입니다.

  • 02. 전자입찰이 처음이고 생소한데 지원해도 될까요?
  • 입사 후 해당 직무에 대한 신입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인사지원팀 및 팀별 리더의 지속적인 육성과 관리가 더해져 누구든지 적응하고 성장할 수 있습니다.

  • 03. ㈜ 뉴지니 영업팀에서는 어떤 인재를 원하나요?
  • 적극적이고 도전적인 마인드만 있다면 누구나 환영합니다!

  • 04. 영업 실무를 언제부터 시작하나요?
  • 신입 - 약 5주간의 신입 교육 프로세스 진행 후, 실무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정량적 성과관리가 아닌 육성프로그램 안에서의 영업 실무입니다
    경력 - 뉴지니의 조직문화에 대한 이해와 시스템 활용 등의 실무교육 진행 후, 협의에 따라 빠른 시일내에 실무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 05. 뉴지니에 입사하면 누릴 수 있는 혜택을 알고 싶어요!
  • 뉴지니는 직원의 노력/성과에 대한 명확한 보상 체계를 통해 개개인의 성장과 성취감을 향상시키며, 다양한 복지 제도를 제공합니다.

  • 06. 조직문화에 대해 알고 싶어요!
  • 뉴지니는 상호 존중의 문화를 만들기 위해 관리자 외 모든 직원은 ‘~님’으로 호칭을 통일하였고, 자유로운 연차 사용 및 다양한 복지 제도를 통해 직원의 만족도와 워라밸을 추구합니다.

  • 07. 전화 영업에 대해 알고 싶어요!
  • 영업 대상은 주로 건설업을 운영하는 중소기업 대표님들입니다. 상품을 판매하는 일이 아닌, “공공기관 입찰에 참여해 보세요!”라는 기회를 전하는 일입니다.
    단순히 전화를 거는 사람이 아닌 진정성과 신뢰를 통해 고객의 성공을 함께하는 입찰 파트너입니다.

  • 08. 영업 실적 압박은 없나요?
  • 영업 계약 실적 걱정 말고 시작하세요. 함께 성장할 준비만 되어있다면 충분합니다. 뉴지니는 영업팀의 인재상에 맞는 직원으로의 성장을 지원합니다.

궁금하신 사항이나 지원에 어려움이 있으신가요?
간단한 글이나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되도록 빠른 시간 안에 답변드리겠습니다!

문의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