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 궁금하신가요?
지원방법, 업무내용, 복지, 사내문화 등 자주 묻는 질문들을 모았습니다
그래도 더 알고 싶은 내용이 있다면 언제든 다양한 방법으로 문의해 주세요
당신의 궁금함이, 우리의 개선이 됩니다!
전자입찰은 시설 공사 등의 공공기관에서 발주된 공고에 직접 방문 참여가 아닌 온라인으로 참여하고 진행하는 입찰 방식입니다.
입사 후 해당 직무에 대한 신입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인사지원팀 및 팀별 리더의 지속적인 육성과 관리가 더해져 누구든지 적응하고 성장할 수 있습니다.
적극적이고 도전적인 마인드만 있다면 누구나 환영합니다!
신입 - 약 5주간의 신입 교육 프로세스 진행 후, 실무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정량적 성과관리가 아닌 육성프로그램 안에서의 영업 실무입니다
경력 - 뉴지니의 조직문화에 대한 이해와 시스템 활용 등의 실무교육 진행 후, 협의에 따라 빠른 시일내에 실무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뉴지니는 직원의 노력/성과에 대한 명확한 보상 체계를 통해 개개인의 성장과 성취감을 향상시키며, 다양한 복지 제도를 제공합니다.
뉴지니는 상호 존중의 문화를 만들기 위해 관리자 외 모든 직원은 ‘~님’으로 호칭을 통일하였고, 자유로운 연차 사용 및 다양한 복지 제도를 통해 직원의 만족도와 워라밸을 추구합니다.
영업 대상은 주로 건설업을 운영하는 중소기업 대표님들입니다. 상품을 판매하는 일이 아닌, “공공기관 입찰에 참여해 보세요!”라는 기회를 전하는 일입니다.
단순히 전화를 거는 사람이 아닌 진정성과 신뢰를 통해 고객의 성공을 함께하는 입찰 파트너입니다.
영업 계약 실적 걱정 말고 시작하세요. 함께 성장할 준비만 되어있다면 충분합니다. 뉴지니는 영업팀의 인재상에 맞는 직원으로의 성장을 지원합니다.